본문 바로가기
기계소식

'샤오미 미밴드 5 정발' 이제 구매하시면 됩니다.

by 하링아 2020. 9. 9.
반응형

 

 

'샤오미 미밴드 5 정발' 이제 구매하시면 됩니다.

 

샤오미 간단 사용기 및 한글화(한글 패치)

 

저는 정발이 나오기 전에 글로벌 버전으로 구입해서 리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미밴드 5'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까지! 무게, 착용감, 크기 비교, 알람 등

'미 밴드 5'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까지! 무게, 착용감, 크기, 알람  등 미 밴드 3 사용자의 미 밴드 5 구매 저는 기존 미 밴드 3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한지는 1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미

haaringa.tistory.com

위 리뷰에서 간단하게 정리하고 사용했고 글로벌 버전이었기 때문에 한글 패치(한글화)를 했고 그에 따른 리뷰도 진행했습니다.

 

혹시나 내수용(중국어)이나 글로벌 버전으로 구입하셔서 미밴드 5 한글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미밴드 5 한글화' 펌웨어 버전 확인, 한글 패치 파일, 재부팅, 글로벌 내수용 차이

'미 밴드 5 한글화' 펌웨어 버전 확인, 한글 패치 파일, 재부팅, 글로벌 내수용 차이 한글화를 위한 준비 노티 파이 for 미 밴드 (파란색 o 초록색 x) 애플리케이션 다운 다른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

haaringa.tistory.com

 

미밴드 4와 비교(차이점)

 

저는 따로 사용하는 스마트 워치가 있고 미밴드의 경우 사용시간이 짧아서 동생이 사용하고 있는 미밴드 4와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겸사겸사 비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동생은 처음에는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다고 했지만 직접 착용을 해보고 샤오미 미밴드 5의 디스플레이가 훨씬 더 크다고 했습니다.

 

저는 딱 보고는 그렇게 차이나나 했지만 꽤 많이 차이가 났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기기 본체의 크기는 동일합니다. 검은 배경화면이라 차이가 정확히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빛을 비스듬히 비춰서 비교해봤습니다. 왼쪽이 미밴드 5이고 오른쪽이 미밴드 4입니다. 기기 가운데 사각형으로 보이는 부분이 디스플레이입니다. 엄청난 크기 차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 5 정발 소식 & 빠른 배송

 

샤오미 미밴드 5 정발이 될 거라는 소식이 간간이 들려오기는 했었지만 꽤나 빠르게 됐습니다. 구글에서 미밴드 5 정발로 검색하니 한글판으로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샤오미 미밴드 5 정발로 검색해봐도 있습니다. 

 

그런데 샤오미 스토리 카페에서 들을 바로는 특정 판매처가 있었다는 거 같아서 쿠팡으로 들어가 봤는데 이게 웬걸 쿠팡 단독으로 판매를 한다고 돼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어디서 구매하든 저렴하게 구매하면 되지만 여기서는 단독이고 다른 곳에서도 판매하고 이상하네요. 

 

어쨌든 중요한건 4만 원 정도에 판매를 진행 중이고 중요한 건 배송 시간입니다. 배송이 엄청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봅니다. 샤오미 스토리에 인증하신 카페 회원님들 중 한 분은 당일 배송을 받으신 분도 계십니다.

 

저 같은 경우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해서 2주 정도 되는 배송 시간 동안 기다렸는데 샤오미 미밴드 5 정발에다 엄청 빠른 배송까지 역시 태풍에도 끄떡없는 쿠팡 배송이네요. 

 

이전 시리즈와 비슷한 것같지만 체감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크기 변화와 충전 방식의 변화(기존 밴드에서 분리하여 충전 -> 밴드에서 분리하지 않고 마그네틱 방식 이용)에 저렴한 금액으로 저한테도 제 동생한테도 만족감을 준 샤오미 미밴드 5 정발 소식이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하시면 후회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