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소식

놀러와요 기계지니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출시와 닌텐도 스위치 가격 논란

by 하링아 2020. 4. 3.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삐빅! 기계지니의 기계소식 시간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으로 돌아온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서 소식 전할까 합니다.

3월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 닌텐도사의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은 이번에 꽤 인기있는 제품으로 뜨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오리지널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이 논란이 되었는데요.

 

원래 오리지널 닌텐도 스위치의 가격은 36만 원입니다. 그런데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물량 공급에 차질이 있는 걸로 보입니다. 그리고 동물의 숲이 워낙 브랜드값이 있다보니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는 수요도 상당히 있는 걸로 추정됩니다. 

 

공급 하락과 수요 증가가 겹치면서 경제적인 순리에 의해 지금 가격은 그냥 오리지널 닌텐도 스위치 가격만 해도 시중에 60만 원정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거의 두 배 가까운 숫자의 점프가 이루어져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도 선뜻 주머니를 열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정가보다 많이 높은 판매 가격으로 올려둔 판매자에게 항의해봤지만 판매자조차 정가로 사 오지 못한다며 그렇게 정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곳에 가서 구매하라고 한 사건도 있어서 실제로 모두가 힘든 상황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는 이번에 출시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의 이미지들입니다. 정말 색감도 이쁘고 구매욕을 자극하는 디자인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면서 여기저기서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상자들이 줄고 이 사태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예약순으로 천천히 한 명 한 명 배송해주는 것 같은데 구매하신 분들은 빨리 받아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소식이었습니다.

 

기계지니였습니다!! 삐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