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리뷰

침대용 먼지제거기, lg 전기청소기, VH9001DS

by 하링아 2020. 12. 17.
반응형

 

침대용 먼지제거기, lg 전기청소기, VH9001DS

 

집에 있는 전기 청소기

 

그냥 집에 있는 제품인데 가끔씩 침대 청소 용도로 사용하시는 제품으로 침대 전용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제품명이 전기 청소기인걸 보면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크기는 일반 청소기에 비해서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무게는 생각보다 무거웠는데요. 청소기 특성상 한 곳에 대고 밀면서 청소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무겁다고 느끼지는 않겠지만 다른 청소기에 비해서는 바닥에 있는 시간보다 공중에 있는 시간이 길 것 같은데 손목에 무리가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은 했습니다.

 

하지만 흡입력은 꽤 좋았는데요. 아래 영상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작동을 위해서는 일단 전원 버튼을 누른 후에 그립 부분을 그냥 쥐어주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반대로 제품을 종료하고 싶을 때는 그립을 놓아주면 1-2초 정도 후에 자동으로 꺼지는 방식입니다. 완전히 정지하고 싶으면 다시 전원 버튼을 눌러서 완전히 종료해주시면 됩니다.

 

 

 

 

청소를 하고 나면 먼지가 모아지겠죠. 이 청소기는 제가 이제까지 봤던 청소기와는 다르게 눌러서 먼지통을 빼내서 먼지를 처리하고 다시 눌러서 먼지통을 끼는 간편한 방식으로 돼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보시죠.

 

 

 

추천 여부 및 마무리

 

긴 청소기로는 집 구석구석 청소를 하는데 그 청소기를 그대로 침대나 소파에 사용하기에는 좀 찝찝한 생각이 드셨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침대용이나 소파용으로 전기 청소기 하나를 구비해 놓는다면 거리낌 없이 청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긴 청소기로 힘들게 청소하지 않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니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유선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유선 청소기와 무선 청소기의 흡입력의 차이는 확실하기 때문에 유선 제품의 경우 흡입력은 좋지만 아무래도 선의 길이만큼의 범위로 청소가 제한되기 때문에 작은 제품이니만큼 이동성도 좋았다면 더 좋았을 뻔했습니다.

 

물론 집에서만 사용한다면 그렇게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니 소파나 침대 전용으로 추천합니다.

 

기계 지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