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리뷰

뉴젠 반신욕기 사용기, 후기, 가격 등

by 하링아 2021. 4. 25.
반응형

뉴젠-반신욕기

뉴젠 반신욕기 사용기, 후기, 가격 등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줄리엔강이 자신의 루틴에 전신 사우나기를 소개했습니다. 한 명이 들어가서 땀 쭉 빼고 나오면 좋을 것 같은 제품으로 요즘 같은 개인에 특화된 시대에 딱 맞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 명의 반신욕에 관심이 많으신 엄마가 또 새로운 반신욕기를 들이셨습니다. 오늘은 중고로 구매한 뉴젠 반신욕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전신 사우나기는 아니지만 사우나를 하면서 공기가 답답한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더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종류의 제품들이 더러 그렇듯, 이 제품 또한 나무로 돼있습니다. 특히 뉴젠사우나의 제품은 적삼목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합니다. 적삼목은 썩거나 벌레를 먹지 않고,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지며 방수, 방음, 방습, 단일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부피는 은근히 차지했지만 한 명이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면 충분히 감당할만한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성품에 타올이 포함돼있어서 반신욕기의 열을 덜 빠져나가도록 막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반신욕기에 앉은 후에는 앞쪽에서 서랍을 당기듯이 열을 막아주는 틀을 뺄 수 있습니다. 반신욕기의 열을 최대한 막아주는 구조로 돼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편하고 효과적인 반신욕을 위해서도 많은 부분을 생각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단 앉는 부분과 등 부분에 지압판 같은 것이 있고 등받이 위쪽으로는 위로 펴서 더 편하게 기댈 수 있는 구조입니다. 또한 반신욕을 하는 동안 앞 공간을 통해서 책을 읽거나 노트북을 두고 사용할 수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반신욕의 온도는 low에서 70도까지이고 시간은 최대 120분까지 예약해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120분까지 하는 것은 너무 오래 하는 것 같습니다. 한 시간 정도만 해도 땀이 나서 효과를 본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너무 오래 할 경우 몸에 무리를 줄 수도 있으니 자신의 상태를 잘 파악해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도가 너무 높다고 생각될 경우에는 팬을 돌려서 온도를 내려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처음에 어떤 온도로 해야할 지 몰라서 너무 높게 설정했다면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가격의 경우 제품에 따라 다양하게 70 ~ 300만 원이지만 비싼 제품이라고해서 엄청난 차이를 보여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래는 제품의 내외부 상세 사진입니다.

 

 

 

추천 여부 및 마무리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요즘같이 사우나에 가기도 꺼려지는 시기에 1인 반신욕기는 꽤나 매력적인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저도 목욕탕이나 사우나에 가면 꼭 탕에 들어가기 전에 사우나에 들어가곤 했는데 이 제품을 통해 만족할 수 있었고 사우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계 지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