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소식

'DELL XPS 13 7390', 60만원 할인합니다!! 노트북 구매하실 분들 빨리 보세요.

by 하링아 2020. 4. 20.
반응형

'DELL XPS 13 7390'

삐빅! 기계지니의 기계소식 시간입니다!

오늘 소식을 전할 기계는 바로 DELL XPS 13입니다!!

긴급 소식입니다. 요즘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 있다면 엄청난 희소식입니다.

제가 원래는 어느 정도 분량을 생각하면서 글을 포스팅하는 편인데 이건 좀 급하게 쓰겠습니다.

 

광고 일절 없고, 좋은 소식 빨리 전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일단 구매 페이지 링크를 드리겠습니다.

 

XPS 13 Touch Laptop

ResponsiveLabelsKey_Not_Found(shop_common_finance_loan_popup_body,for 19)

deals.dell.com

들어가 보시면 DELL의 공식 홈페이지가 맞고요. 제가 크롬을 사용하는데 크롬 메인 기사로 뜨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 봤는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제가 구매한 스펙이 비하면 낮은 스펙이지만 저는 엄청난 고사양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 스펙 간략하게 적습니다. 이 스펙 절대 나쁜 스펙이 아닙니다.

 

-13인치 디스플레이 (하지만 11인치 폼펙터, 이유는 극한의 베젤입니다. 제가 쓰고 있는 것과 동일하니 제 리뷰 참고하세요)

 

[리뷰][구매 후기] Dell 노트북 끝판왕!! Dell xps 13 7390 4k !!

안녕하세요. 기계지니입니다. 이번 리뷰는 제 메인 노트북 Dell xps 13 7390 4k 의 구매 후기 입니다. 노트북하면 삼성 올웨이즈나 요즘 나온 플렉스, 이온과 엘지의 그램, 그리고 사과회사의 맥북을 제일 잘 아..

haaringa.tistory.com

- 이제까지와는 다른 디스플레이 상단 카메라 (이제까지 DELL XPS 모델은 하단 카메라라서 노트북 카메라 사용 시 턱이 보여 각도가 좋지 않았습니다.)

- 16GB RAM (16기가면 그냥 뭘 해도 충분합니다!)

- 인텔 코어 i7 8세대 (i3 i5 i7 중에서 탑급으로 고사양 cpu입니다)

- 터치 디스플레이 (이건 사용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 512GB M.2 PCIe NVMe Solid State Drive ( HDD와 SSD중에 SSD가 더 좋은건 아시죠!! 무려 512GB!)

- 윈도우 10 HOME 탑재

 

여러분 이 스펙으로 DE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원래 이 모델의 가격은  $1,826.98 원으로 현재 환율로 따졌을 때 222만 원입니다. 그런데 현재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526.99 원을 할인합니다. 한화로 약 64만 원입니다. 

 

결과적으로 $1,299.99 원으로 판매 중이고 약 158만 원입니다. 

 

일단 제가 이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너무나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 추천드리고요. 이 스펙에 이 가격... 물론 158만 원이라는 가격이 낮은 가격은 아니지만 원래 구매를 염두에 두고 계셨던 제품이라면 걱정 없이 구매하시면 되고요. 

 

노트북을 구매 고려 중이신 분들도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XPS는 DELL 사의 노트북 라인 중에서 최상위 라인입니다. 그래서 구매 시 후회는 없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사용했을 때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은 추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알리는 편입니다. 이 제품의 소식은 절대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네요.

 

그럼 이상으로 DELL XPS 13 소식을 마치겠습니다.

 

기계지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