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소식

'아이폰SE2' 출시 임박??!!

by 하링아 2020. 4. 4.
반응형

'아이폰SE2' 출시 임박??!!

 

삐빅! 기계지니의 기계소식 시간입니다.

 

오늘 소식을 전할 제품은 바로 아이폰SE2입니다!!

아이폰SE2 랜더링

애플 유저들이 기다리고 곧 출시 예정이다!! 라는 말을 몇년째 추측만하며 애타는 쳇바퀴만 돌고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공식 랜더링이 유출되고 3월에는 거의 출시한다고 공장 가동도 잘 돌아가고 있다고 밝혀 출시되는줄 알았는데!! 코로나가 전세계적으로 돌게 되면서 여러 기업들이 그렇듯이 애플도 타격을 받게되었고 그에 따라서 출시도 또 다시 밀리던지 프로젝트가 아예 중단 된다는 루머가 다시 돌면서 기다리던 유저들을 다시 실망시켰었죠!!

 

그렇게 또 기약없는 기다림이 시작되는가 했지만!! 사진 한 장이 뜨면서 다시 공개 예정일로 추정되는 날짜들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문제의 사진 보시죠!

아이폰SE2의 케이스로 추정되는 스마트폰 케이스의 사진입니다.

사진의 케이스의 경우 4.7인치의 스마트폰 케이스로 추정되고 아이폰SE2의 디스플레이 크기와 동일합니다. 미국에서 판매 대기라고하는 이 제품이 뜨면서 여기저기서 출시일을 다시 예측하고 있는데요! 

 

애플이 공식적으로 발표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4월 5일이라는 정보고 있고 4월 15일이라는 정보도 있어서 어떤 정보가 맞는 건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4월 중에 출시하는 것으로 겹치고 있으니 이 달 중에 근거 있는 기다림을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제까지 여러번 아이폰SE2가 공개된다는 루머가 돌면서 많은 추측성 랜더링 이미지가 돌고 그에 따라서 기다리는 유저들을 기대하게 만들었었는데요! 아래 사진들을 보시죠.

케이스까지 잘 만져놨습니다..
아이폰 X가 생각나기도하는 랜더링입니다.

이렇게 추측성 랜더링이 나오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아이폰SE의 이미지를 보시죠

아이폰SE

아이폰SE의 경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마트폰으로 중고가격도 꽤나 나갑니다. 새거같은 중고를 구매했다가 다시 판매한 경험이 있는데요!

 

모두가 입을 모아 하는 말이 옆면이 둥글지 않고 반듯하게 잘 빠진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는 겁니다. 저도 역대 아이폰들 중에서 아이폰SE가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사람들이 아이폰SE2라고 해서 디자인이 아이폰SE처럼 나오기를 바랬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이폰SE2의 경우 아이폰8의 디자인과 동일합니다. 남은 부품을 처리한다는 느낌으로 만드는 라인이 SE라인입니다. 아이폰SE의 경우 아이폰4의 폼팩터와 동일하죠.  

아이폰8입니다. 아이폰SE2의 디자인이기도하죠! 정확히 같지는 않아도 기본적으로 이 디자인을 따릅니다.

비록 아이폰SE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지는 않지만 같은 4인치대의 디스플레이를 가져 작은 스마트폰을 원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스펙이 추정 출시가격에 비해서 꽤나 애플답지않은 가성비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이폰SE2의 추정 출시 가격은 40-60만원입니다. 스펙에 비해서 엄청나게 저렴한 제품으로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죠!!

 

저같은 경우도 잘나온다면 구매를 고려하고 있기에 더 기다려지는 제품입니다. 존버는 승리할겁니다 여러분!! 같이 승리해봅시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계지니였습니다!! 삐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