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리뷰

SK매직 안마의자 MMC-150 후기, 사용기, 가격 등

by 하링아 2021. 4. 25.
반응형

sk매직-안마의자-mmc-150

SK 매직 안마의자 MMC-150 후기, 사용기, 가격 등

 

요즘 안마의자는 광고도 많이 하고 렌탈 시스템도 있어서 은근히 가정에 하나씩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에도 들어오게 됐고 가족들이 전부 잘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기를 남깁니다. 

 

안마의자는 가격이 높아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가격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시중에서 300만 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지만 부모님께서 구입하실 때는 250만 원 정도에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입하셨습니다. 200~300만 원에 이보다 더 비싼 가격대의 제품도 있지만 렌탈을 통해서 체험해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님이 구입하신 모델은 SK매직의 MMC-150 모델입니다. 제품을 SK 매직 직원분들께서 방문 설치해주시고 안마의자 아래에 러그도 깔아주셔서 아래층에도 소음이 적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면서 엄청 다양한 기능들을 소개하지만 실질적으로 사용하면서 몇 개의 기능만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 유용했던 기능 위주로 설명하겠습니다.

 

이 안마의자는 일단 다양한 부위를 안마해줍니다. 목, 등, 다리, 발 정도는 어느 정도 예상했던 부위인데 이 제품은 여러 부위를 알아서 안마해주겠지만 어깨와 팔도 안마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리모컨을 통해서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안마받을 수 있는 기능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등 쪽은 안마를 받기 싫은데 발은 안마를 받고 싶었는데 이런 기능을 통해서 발만 받을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

 

또한 의자가 완벽하게 뒤로 젖혀져서 누워있는 자세까지 가능합니다. 서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은게 사람 마음인데 이런 마음을 채워주는 기능이었습니다. 다만 완벽하게 눕는 자세를 하기 위해서는 원래 생각했던 여유 공간보다 더 넓은 여유 공간을 줘야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기능은 다리 길이에 따른 조절 기능입니다. 사람마다 키가 다 다르고 저는 부모님보다 키가 크기 때문에 여러 사람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길이 조절이 필수라고 생각했는데 안마의자의 허벅지와 발 사이의 거리를 조절 가능하게 함으로써 해소시켜줬습니다. 

 

이 외에도 온열기능,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음악 감상, 음성 인식을 통한 작동 등 많은 기능이 있지만 이 기능들은 실제로 많이 사용하지 않았거나 너무 자연스러워서 신경을 못 썼습니다. 기능이 없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하고 선택하여 사용한다면 쓸만한 기능들도 많았습니다. (아래 설명서의 기능 부분을 캡처했으니 확인 해보세요.)

 

아래는 실제 제품 사진들입니다. 

 

 

sk매직-안마의자-mmc-150

 

sk매직-안마의자-mmc-150-리모컨

 

sk매직-안마의자-mmc-150

 

sk매직-안마의자-mmc-150-기능

 

 

추천 여부 및 마무리

 

부모님이 매일 안마의자를 사용하시면서 만족해하시는 걸 보니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싼 가격에 망설여질 수 있지만 렌탈 기능을 통해서 사용해보는 방법도 있으니 사용해보시거나 방문 체험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셔서 삶의 질을 높여보시길 추천합니다.

 

기계 지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