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리뷰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조부모님 선물, 안마기, 마사지건 피닉스 A2E

by 하링아 2020. 11. 19.
반응형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조부모님 선물, 안마기, 마사지 건 피닉스 A2E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선물해드렸던 마사지건입니다. 유튜브에서 발견하고 구입한 제품인데 집에 와서 보니 잘 사용하고 계셨고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구성품의 경우 본체와 충전기, 여러 헤드가 있는데 부모님께서 박스를 어디에 두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진에 있는 구형 헤드는 기본 구성품은 아니고 구입할 때 옵션을 추가해서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클라이밍을 다닐 때 전완근 피로감이 너무 커서 내가 사용하려고 구매를 고려했던 제품인데 정작 나는 구매하지 않았고 사용해보지도 않았었는데 이번에 사용해보니 꽤 괜찮았습니다.

 

배터리 내장형으로 충전해서 반영구적으로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고 한 번 충전으로 꽤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충전기는 전용 충전기로 C타입이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습니다.

 

 

 

제품의 크기가 꽤 크고 크기만큼 무게도 묵직합니다. 처음에는 무게가 무거워서 계속 들고 사용하기 부담스럽겠다고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마사지를 하는 부분을 제대로 눌러주는데 탁월한 역할을 했습니다. 무게 중심을 마사지 부위로 이동하니 손이 부담하는 무게는 꽤 줄어들어서 한 번 전원을 켜고 자동으로 꺼질 때까지(약 20분) 들고 있는 것에 부담 없었습니다. 손잡이 부분이 고무 재질도 돼있어서 미끄러질 일도 없으니 적당한 힘만 주고 무난하게 사용 가능했습니다.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듯이 파워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1단계로만 작동시켜놓아도 충분히 강하고 2단계, 3단계로 올라갈 시에는 거의 고문 기계로 바뀌기 때문에 1단계로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품을 다 사용하고 종료시킬 때 한 번에 끄는 버튼은 없고 한 버튼으로 1, 2, 3단계, 종료가 가능하므로 1단계로 작동시키고 있었더라도 3번 눌러서 2단계, 3단계를 지나서 종료시킬 수밖에 없는 것은 아쉽습니다.

 

제품 아래에 on/off 버튼을 통해서 바로 종료시킬 수 있지만 보통 이 버튼은 거의 on으로 맞춰두고 뒤쪽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이용해서 작동시킵니다. 

 

추천 여부 및 마무리

 

실제로 사용해보니 묵직하면서도 생각보다 무게때문에 무리가 간다는 느낌을 받지 못해서 신기하게 잘 사용한 제품입니다. 부모님도 사용하시면서 좋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혼자서 팔이나 어깨, 목 부위를 마사지할 때는 문제없지만 등이나 허리 뒤쪽 등에 혼자 마사지 불가능한 부위를 마사지할 때는 필수적으로 다른 사람이 도와줘야 합니다. 

 

필자가 구매할 때는 구형 헤드가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았었는데 아래 링크에서는 모두 기본 구성품으로 구성되는 듯 합니다. (당시에는 구형 헤드 따로 +8000원이었습니다..) 

 

부모님과 조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부담없으면서 유용한 마사지 건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PHOENIX 피닉스 고주파 마사지건 모음 A1 A2 A3 A2E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계지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